팔팔정 부작용 주의사항 ☆ 2배로 먹으면 2배 이상 영구손상뿐


평소 팔팔정 100mg 한 알을 먹다가 두 알을 먹는다고 효과가 2배로 올라가지 않는다. 오히려 팔팔정 부작용 이나 내성만 생길 뿐이다. 주의사항을 알아보고 효과를 극대화 시키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팔팔정-부작용
팔팔정 부작용 주의사항 ☆ 2배로 먹으면 2배 이상 영구손상뿐



  • 팔팔정 부작용 주의사항 2가지
  • 팔팔정 내성이 생겼다면 해결책 2가지








팔팔정 부작용 주의사항 2가지


1. 팔팔정은 공복으로 1시간 전에 먹어야 한다


팔팔정은 어느 정도의 시간동안 발기력을 올려주는 약이다. 따라서 너무 일찍 먹어도, 너무 늦게 먹어도 안된다. 반드시 공복에 1시간전에 복용해야 합니다.

미리 한 알 먹고, 또 먹었다간 내성만 생기거나 심각한 신경계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2. 팔팔정 복용 전 기름진 음식, 음주는 안된다


삼겹살 음주 회식을 한 후에 팔팔정 복용을 하거나 관계하기 바로 전에 복용하면 효과가 없거나 급격히 떨어지게 됩니다. 팔팔정 부작용 이 절대 아닙니다.

그런데 보통은 팔팔정 내성이 생겨서 그렇다고 착각하고, 팔팔정 50mg을 먹던 사람이 갑자기 100mg을 먹기도 하는데 매우 위험합니다.








팔팔정 내성이 생겼다면 해결책 2가지


팔팔정 50mg 또는 100mg을 오래동안 복용한 사람들은 효과가 떨어지는 것을 몸으로 느낄 수 있다. 이때 원인은 2가지로 다음과 같이 나눠볼 수 있습니다.



1. 과거에 비아그라를 복용했었다면


팔팔정 부작용 은 아니고 내성이 생긴것 같다면 먼저 예전에 비아그라를 복용했거나 동일한 성분으로 제도된 약을 먹었는지 확인해봐야 합니다.

세계적으로 동일한 성분으로 제조된 여러가지 이름의 약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마찬가지로 시알리스구구정과 동일한 성분으로 만들어졌으니 미리 알고 주의해야 합니다.








2. 팔팔정 내성이 맞다면


오랬동안 꾸준하게 팔팔정을 복용했다면 이제는 지속시간이나 발기력이 현저하게 떨어지는 것을 몸이 느낄 수 있게 된다. 팔팔정 부작용 이 아닙니다.

이럴때는 다른 성분의 약으로 바꾸는 것보다 먼저 팔팔정 츄정 25mg, 50mg, 100mg 을 복용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알약으로 먹는 것보다 입 안에서 씹는 것이 체내 흡수력이 좋아 팔팔정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습니다.








팔팔정 100mg을 두 알 먹었다고 약효가 2배로 올라가지 않는다. 괜히 팔팔정 부작용 으로 신경계통에 이상 증상이 나타나거나 내성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팔팔정 100mg의 효과는 구구정 20mg의 효과와 동일하니 복용하는 약별로 용량과 효과를 확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