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팔정 복용법 ☆ 50mg, 100mg 내성 생기면 어떻게?


팔팔정과 같은 발기부전치료제의 복용량은 전적으로 자신이 결정해서 의사에게 알려주면 된다. 전문의들도 그냥 고객이 원하는대로 처방전을 발급해주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팔팔정 복용법 (다운로드) 을 처음 어떻게 결정해야 하는지 정답을 알아보겠습니다.



팔팔정-복용법-2
팔팔정 복용법, 50mg, 100mg 내성 생기면 어떻게?



  • 첫 복용량은 팔팔정 50mg
  • 팔팔정 100m 복용시기
  • 팔팔정 복용법 주의사항
  • 내성을 늦추는 비법










첫 복용량은 팔팔정 50mg


발기부전치료제를 처음 처방 받을 때 보통 팔팔정 50mg으로 처방해준다. 그러면 관계 1시간 전에 팔팔정 50mg 한 알을 복용하고 발기효과나 지속시간 등을 직접 느껴봐야한다.



그래서 효과가 좀 세고, 지속시간 길다고 본인이 느낀다면 다음부터는 팔팔정 50mg을 반으로 쪼개서 25mg을 복용하면 된다. 그리고 1년 정도 사용하다가 효과나 지속시간이 약해진다면 50mg으로 복용한다.







팔팔정 100m 복용시기


팔팔정 50mg을 처음 복용했을 때 몸의 변화를 유심히 살펴봐야 한다. 그래서 약효도 별로 좋지 않고 지속시간도 만족스럽지 않다면, 이제부터는 팔팔정 100mg을 먹는 방식으로 팔팔정 복용법을 적용하면 된다.

하지만 1년 이상 복용하다보면 내성이 생겨 팔팔정 100mg 한 알과 50mg를 쪼갠 25mg을 함께 복용하는 식으로 조금씩 복용량을 늘려가야 한다.





팔팔정 복용법 주의사항


처음 복용할 때 팔팔정 50mg을 반으로 쪼개서 25mg을 먹는 것도 안전한 복용방법이다.

그래서 신체의 변화, 효과, 지속시간 등을 직접 몸으로 체험해보고 팔팔정 50mg을 계속 복용해야 할지, 반으로 쪼갠 25mg을 복용할지, 아니면 팔팔정 100mg으로 복용량을 올릴지 결정해야 한다.



처음부터 너무 강한 효과를 보다가 내성이 생기면 용량을 계속 늘려야 하기 때문에 팔팔정 복용법을 반드시 지켜야 한다.




내성을 늦추는 비법



최초로 팔팔정 25mg으로 시작했어도 1 -2년 정도 꾸준히 사용하다보면 결국 내성이 생기게 된다. 이때는 팔팔정 50mg으로 복용량을 늘려야한다.

하지만 팔팔정 25mg과 함께 아르기닌을 복용하고 매일 1시간 정도 유산소 운동을 꾸준히 한다면 25mg으로도 충분히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런식으로 아르기닌과 운동을 병행하면 1-2년마다 복용량을 올리는 것을 최대한 미루고, 팔팔정에 대한 내성이 빨리 찾아오는 것을 늦출 수 있다. >>> 익스트림 듀얼 아르기닌 플러스 당일 배송









팔팔정 복용법은 제품설명서에도 자세히 설명되어 있지만 본인의 당일 컨디션이나 식사량, 식사 종류, 스트레스 상황 등 여러 원인에 따라 어느 정도 유동적으로 결정해야 한다. 지속적으로 복용하다보면 스스로 복용량을 결정할 수 있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