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비아그라 특허사용권한이 만료되어 이제는 전세계 어디서든 비아그라와 동일한 성분으로 약품을 생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니 단순히 약 이름이 틀리다고 성분이 다른 약으로 착각하면 안됩니다. 팔팔정 복용법 과 내성을 예방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 내 몸에 맞는 팔팔정 복용법
- 팔팔정 보관방법
내 몸에 맞는 팔팔정 복용법
1.첫 복용량은 팔팔정 50mg 부터
팔팔정을 처음 먹는다면 먼저 50mg부터 복용하는 것이 좋다. 일단 50mg을 먹은 후 지속시간이나 발기 효과가 좋지 않았다면 그 다음에는 팔팔정 100mg을 먹어야 합니다.
하지만 너무 강한 효과가 나타난다면 다음부터는 반을 쪼개서 25mg씩 먹으면 됩니다. 최초 복용시 의사가 지시한 팔팔정 복용법 을 반드시 지켜야 합니다.
주의사항
첫 복용부터 너무 강한 효과가 마음에 들어 계속 복용한다면 나중에는 내성이 생겨 복용량을 늘려야 합니다.
부작용으로 두통, 현기증, 심장 두근거림, 코막힘 등의 부작용이 나타나게 됩니다.
2. 반드시 1시간 전에 복용
팔팔정 복용법 중에 가장 중요한 것은 반드시 1시간 전에 복용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식사를 마친 후에 복용하고 1시간이 지났어도 팔팔정 효과가 늦게 나타나거나 지속력이 떨어지게 됩니다.
음주나 스트레스도 효과를 떨어뜨립니다.
팔팔정 보관방법
약국에서 약통을 무료로 주기도 하는데 습기제거제와 함께 구매해서 보관해야 합니다.
습기제거제는 팔팔정 효과를 유지시켜주는데 매우 중요하며 변질을 예방해야 합니다.
팔팔정 100mg이나 50mg을 반으로 쪼개서 먹는 경우 남은 부분을 반드시 습기제거제가 있는 약통에 보관해야 합니다.
팔팔정 복용법 을 지키지 않거나 내성이 생겨 효과가 떨어지면 다른 성분의 약으로 변경해서 복용해도 됩니다. 팔팔정과 비아그라는 이름만 다를 뿐 동일한 성분의 약이기 때문이지요. 또한 구구정은 시알리스와 같은 성분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교차 복용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